XTM, 미국 최고의 코믹 버라이어티 쇼 ‘재밌는 스타쇼’ 방송
이미지와 품위를 최고의 덕목(?)으로 삼는 인기 스타들, 그들이 아낌없이 망가지면서 숨겨진 코믹 배우로서의 재능을 쏟아 놓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찾아 온다.
영화오락채널 XTM 에서는 미국 지상파 방송인 NBC 에서 1975년 런칭하여 현재까지,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토요일마다 생방송으로 방송되어 웃음을 선사하는 최고의 코믹 버라이어티 쇼 [재밌는 스타쇼(원제: Saturday Night Live)]를 7월5일(수) 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당대 최고의 가수, 배우, 모델 등 스타들을 포함해, 세계적인 기업가인 도널드 트럼프에서 앨 고어 부통령까지 다방면의 유명 인사들이 출연하여 평소의 이미지와 품위를 내던지고, 솔직하고 코믹한 연기와 공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스타쇼이다. 또한 그 어디서도 접하기 힘든 최고 스타들의 망가진 모습은 가히 놀랍고 충격적이기까지 하다.
전체적인 구성은 매회 유명 프로그램의 패러디를 포함한 7,8개의 코믹 단막극과 인기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루어지며, 그날의 특별 초대손님인 스타는 쇼의 사회를 맡아 진행하면서 이 프로그램의 전속 코미디언들과 여러 코너에서 함께 연기하면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재밌는 스타쇼(원제: Saturday Night Live)]는 첫 방송 이후 30년이 넘는 현재까지도 NBC의 토요일 밤을 책임지며 수백만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메가톤급 쇼이다. 새로운 밀레니엄을 맞던 1999년 말에는 지난 50년간을 통틀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주간물’ 7위에 올라 이 프로그램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또한 TV계의 아카데미 상으로 불리는 에미상에서 80회 이상 노미네이트 되고, 총 18회를 수상한 최고의 쇼 프로그램이기에 ‘당대 최고의 코미디 연기를 만날 수 있다’는 뉴욕타임즈의 평이 과장이 아님을 알 수 있다.
뉴욕 록펠러 센터에 위치한 NBC 스튜디오에서 1975년 10월 11일, 첫방송된 이후 맨하탄에 자리잡은 “SNL(Saturday Night Live) 스튜디오” 는 팬들에게 인기있는 뉴욕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7월중에 방송되는[재밌는 스타쇼(원제: Saturday Night Live)]에서는 헐리웃의 스캔들 메이커 패리스 힐튼, 타고난 바람둥이 매력남 콜린 파렐, 인기 시트콤 ‘프렌즈’ 의 히로인 제니퍼 애니스톤, 아이돌 그룹 ‘엔싱크’ 의 멤버이며, 카메론 디아즈의 연인인 저스틴 팀버레이크, 영화 ‘엑스맨’의 주인공 휴 잭맨, 깜찍한 금발머리 소녀에서 아카데미상 주연여배우로 발돋움한 리즈 위더스푼, 톰 크루즈의 아내로 더 유명한 케이티 홈즈, 동서양의 매력을 한몸에 지닌 루시 루 등이 출연해 그들의 색다른 코미디 연기를 보여주며, 최고의 댄스그룹으로 사랑받는 블랙 아이드 피스와 힙합퍼 제이 지, 롤링 스톤즈의 리더 믹 재거, 최고의 소울 싱어 알리샤 키스 등의 공연도 곁들여진다.
시청자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온몸을 던지는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30분에 할리우드판 ‘스타 이런모습 처음이야’, XTM 의 [재밌는 스타쇼] 에서 확인해 보자.
1편 : 패리스 힐튼 편
힐튼가의 상속녀이자 모델과 연기자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패리스 힐튼이 버라이어티 코미디 쇼 ‘재밌는 스타쇼’의 진행자로 나섰다. 애견 팅커벨을 안고 등장한 패리스 힐튼은 '재밌는 스타쇼'의 코미디언들과 함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코믹 연기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바비의 꿈의 집’에서 힐튼은 늘씬한 금발 미녀답게 신상품 '패션 바비’로 등장해 바비의 남자친구 켄을 두고 구형 바비와 사랑싸움을 벌이고, ‘변태 머브’ 에피소드에서는 고등학교 시절 학교의 우상이었던 치어리더로 등장해 졸업파티에 함께 갈 남학생을 고르느라 고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멋지고 유능한 스포츠맨 남학생과 변태 머브를 두고 힐튼은 잠깐이지만 선택을 망설이는데, 그것은 머브의 아버지가 포르셰 자동차를 가지고 있기 때문. 그러나 머브는 성적인 농담을 일삼아 여학생들의 비난을 산다.
‘은밀한 연결’에서 힐튼은 폰섹스 회사 홍보 직원으로 등장해 별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의 환상을 충족시켜 주는 전화 서비스를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에서는 바에서 수다쟁이 남자를 만나 곤란한 상황에 처한 도도한 미녀 역할을 맡아 그동안 그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코미디언 세스 윌리엄스가 수다쟁이 역을 맡아 힐튼과 정신없는 대화를 주고받는다.
패리스 힐튼이 출연하는 코너 외에도 ‘재밌는 스타쇼'에서는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아메리칸 아이돌’의 패러디 코너와, 유명 코미디언 티나 페이가 진행하는 ‘주말 뉴스’ 코너를 선보인다. 초대 가수로는 영국의 신예 모던락 그룹 킨(Keane)이 출연해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웹사이트: http://www.cjmedia.net
연락처
CJ미디어 홍보팀 이원희 대리 (Tel. 3440-4662 / H.P. 018-357-5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