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오 치약’, 출시 25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LG생활건강은 이를 축하하는 의미로 7월 1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한다.
‘페리오치약’ 구입시, 혹은 매장에서 배포하는 즉석복권을 긁어 해당사항이 나오면 1등 100명에게 여름휴가비로 50만원을 지원하는 등 100% 당첨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된 복권을 8월 14일 소인분까지 우편엽서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복권 아래 부분을 긁어 나온 번호를 페리오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뉴비틀 자동차 당첨 행운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8월 8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erioe.com)를 참고하면 된다.
[참고]
출시 4반세기, 국민치약 '페리오'
▶ 25년간 6억개 판매! 경부고속도로 154회 왕복 거리1981년 7월 1일 출시된 LG생활건강의 ‘페리오치약’이 탄생 25주년을 맞았다.
1954년 출시한같은 회사의 럭키치약을 제외하면 현재 시중에서 판매중인 치약 중에서는 단연 실질적인 최장수제품이다.
이러한 국민치약 페리오가 지난 25년간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숫자들이 있다.
약 6억(598,090,628)개! 출시후 지금까지(06년6월) 팔려나간 개수(175g기준)다.
우리나라 인구를4,800만명으로 볼때 국민1인당 12개꼴로 사용한 것으로 이를 죽 늘어놓으면 경부고속도로를 약154회 왕복할 수 있는 거리다.
‘페리오치약’은 지난 81년 국내 최초의 소염/지혈 성분이 함유된 잇몸질환 예방 약용치약으로선보였다.
이전까지 치약이 주로 구강내 청결, 세척기능에만 초점이 맞춰어져 있었던 당시로서는엄청난 치약 제조기술의 발전을 이끌어 낸 것이었다.
‘페리오치약’의 또 다른 획기적인 강점은 온 가족용 치약이라는 점이었다.
이제 막 영구치가 난유소년층부터 잇몸과 치아가 약해지는 노년층까지 모두가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어 온가족의 치아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장을 보며 가장 손쉽게 고르는 치약이 됐다.
80년대 소득수준이 향상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기 시작한 때를맞춰 등장한 ‘페리오치약’은 소비자들의 욕구와 맞아 떨어지면서 급격한 매출성장을 기록, 92년에 ‘죽염치약’이 나오기 전까지지금으로서는 생각하기 힘든, 단일제품 40%대의 M/S와 함께 치약의 대명사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후 지금까지 4~5년에 한번씩 리뉴얼 과정을 거치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취향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명실상부한 1등 제품으로 사랑받아 오고 있다.
▶ 2006년 종합 구강전문 토탈 브랜드로 재탄생‘페리오치약’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종합 구강전문 토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군확대 등을 통해 히트상품으로 또다시 떠오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부터 ‘페리오’ 브랜드의 세분화 전략을 더욱 강화하여 시린이 전용치약‘페리오 센서티브’ 출시를 시작으로 구강질환 종합예방치약 ‘페리오 토탈케어’ 및 치아미백치약‘페리오 토탈케어 화이트닝’을 연이어 선보이며 다양하고 까다로워진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페리오’ 브랜드를 구강전문 토탈 브랜드로 구축하기 위해 치약뿐만 아니라다른 구강제품군으로도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칫솔 부문에서 있어서는 지난해부터 어금니 세정 전문 ‘페리오 어금니클리닉 칫솔’, 민감성 치아전용 ‘페리오 센서티브 칫솔’ 출시를 시작으로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칫솔 브랜드인 ‘아트만’을‘페리오’ 브랜드로 개편하는 작업을 완료했다.
치아미백 부문에서는 ‘페리오 화이트닝 이펙트펜’과 같이 치아에 직접 바르는 펜 타입의 획기적인치아미백제를 개발하는 한편, 치실, 치간칫솔 등 구강 액세서리 군을 추가하여 명실상부한 종합구강전문 브랜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 국민사랑 보답 위한 사회공헌 활동 지속LG생활건강은 지난 2004년부터 ‘페리오’에 대한 그 동안의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되돌려주는 일을 지속해오고 있다.
어린이 구강건강 캠페인 ‘페리오 키즈스쿨’은 유아들의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형성을 위한 무료‘유치원 방문교육’, 구강건강 관리가 어려운 장애우나 고아들을 위한 무료 ‘불소도포 시술’, 초등학교에 양치공간을 지어주는 ‘페리오 양치교실’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특히 ‘유치원 방문교육’은 지금까지 약 30여 개월간 약 4만명 가까운 유아들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과 관리습관 알리기에 힘써오고 있으며, ‘페리오 양치교실’은 지역 내 생활교육시설로서 많은 호응을얻고 있다.
이처럼 LG생활건강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구강브랜드로서의 자리를 지켜나감과 동시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여 국민들의마음에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성유진 02-3773-7028 019-9148-3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