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새 CI 발표

뉴스 제공
유진로봇 코스닥 056080
2006-07-03 10:13
서울--(뉴스와이어)--지능형 서비스 로봇기업 ㈜유진로봇(대표 신경철 www.yujinrobot.com)은 7월1일 유진로보틱스와의 합병을 완료하고 새로운CI를 선포한다고 발표했다.

유진로봇의 새 CI는 ‘사람과 사람 사이를 이어주는 동반자로서의 로봇’을 형상화했다. 이는 인간의 편리하고 즐거운 생활에 기여하는 로봇의 친근함을 표현한 것이며, 로봇과 함께 따뜻한 유비쿼터스 세상을 열고자 하는 유진로봇의 비전을 감성적으로 담고 있다.

유진로봇은 이번CI 선포식을 통해 로봇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은 7월 1일부로 유진로보틱스와의 합병을 완료했다. 합병으로 인해 유진로봇은 코스닥 벤처기업 등록이 가능해지며, 우수제조기술연구센터, 차세대 로봇개발 주관기관, 국민로봇 시범사업과 같은 기술과제 등이 승계되어 기술경쟁력이 강화되며 재무구조의 개선으로 인해 안전성이 확보된다.

또한, 유진로보틱스는 이번 합병을 통해 개발중인 로봇제품의 사업화에 필요한 자금확보가 용이해지며, 합병으로 인한 기업의 외형확대, 대외신인도 증대, 인지도 제고 등으로 인해 기존사업의 국내외 영업의 활성화 등 기존 코스닥기업이 가지는 장점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jinrobot.com

연락처

인스피알 이주경 대리 02-2646-6401~2 010-9287-3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