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티펠, “마니아 카페서 글 남기고 아토피 책 공짜로 받자”

서울--(뉴스와이어)--150년 전통의 피부외용제 제약회사인 한국스티펠(대표 권선주)이 대한아토피피부염학회에서 발간한 ‘아토피 피부염의 모든 것’ 도서를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아토피 피부염 바로 알기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티펠 마니아 카페(http://cafe.naver.com/stiefel.cafe)를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카페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긴 사람 중 선착순 150명에게 책자(1만원 상당)를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대한아토피피부염학회 15명의 전문의들이 저자로 참여한 이 책은 2006년 5월에 발간되어 아토피 피부염의 원인, 증상, 피부관리 및 치료법 등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의학정보를 바탕으로 평소에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등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잘못된 의학상식을 바로 알리는데 일조하게 될 전망이다.

지난해부터 ‘아토피 피부염 바로 알기 운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스티펠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처방되는 아토피 치료제 ‘락티케어 HC 로오숀’를 판매하고 있다. FDA가 권고하는 아토피 피부염 1차 선택제 락티케어 HC 로오숀은 천연보습인자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부작용의 우려가 낮아 2세 미만에게도 처방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티펠 마니아 카페(http://cafe.naver.com/stiefel.cafe)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physiogel.co.kr

연락처

한국스티펠 최병서 차장 523-1838
KPR 최민휘 AE 3406-22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