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예고편 대공개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6-07-04 11:06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여름, 포켓몬들이 펼치는 짜릿한~대모험!

포켓몬스터 최신 극장판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수입:대원C&A홀딩스㈜/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7월 2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어린이 관객 공략에 나서며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최초 공개되는 포켓몬 레인저와 환상의 포켓몬 마나피의 모습을 공개함은 물론, 마나피에 대한 비밀을 살짝 공개함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마나피의 알’을 빼앗으려 하는 해적 ‘팬텀 톨프’로부터 ‘마나피의 알’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포켓몬 레인저’와 그의 친구들이 지상과 바다 속을 넘나드는 통쾌한 액션과 짜릿한 모험담을 엿볼 수 있다.

상상 그 이상의 리얼리티 해저공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볼거리!

예고편에서는 실제 바다 속 한가운데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화려한 영상과 액션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스펙타클하고 활기 넘치는 액션 등의 하이라이트 중심으로 공개된다.

특히, 세계정복을 꿈꾸며 ‘마나피 알’을 노리는 ‘팬텀톨프’와 마나피의 알을 꼭 사수하여 바다의 신전까지 전달해야 하는 미션을 수행 중인 ‘포켓몬 레인저’의 스릴 넘치고 숨막히는 액션 장면과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음악의 절묘한 만남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또, 마리나 서커스단이 선사하는 화려한 ‘수중포켓몬쇼’와 해저잠수정 등의 3D영상은 영화를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일본 개그맨 대표급(?) 들이 선보이는 목소리연기 전격공개!

6월 22일, 니혼TV에서 방영중인 어린이 프로그램 <포켓몬스터>진행을 맡고 있는 3인조 개그맨(히로유키 바바, 리유지 아키야마, 히로시 야마모토가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하기 위해 방한했다.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들이니 만큼 이들의 더빙현장은 매 대사마다 잊지못할 에피소드가 탄생할 정도로 즐겁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였다는 후문.

한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영화 초특급 판타지 어드벤처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7월 20일,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전설 속 바다의 신전 ‘아크셔’를 향해 떠나는 모험에 동참하세요.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관리본부 대리 이종성 796-7131(내선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