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06년 챔피언 주유소 시상식 개최
S-Oil은 그 동안 모든 경영 활동의 최우선 과제를 고객만족도 제고에 두고 전문적인 주유소 지원을 담당하는 YES팀(Yellow Excellent Service Team)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시상 대상을 충전소 및 자영대리점 계열 주유소까지 확대 시행함으로써 모범적인 주유소 운영시스템의 확대를 통한 주유소 경쟁력 확보와 더불어 주유소 운영인과의 유대관계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올해 선정된 챔피언 주유소의 모범사례를 모든 계열 주유소에 골고루 전파하여 S-Oil의 모든 주유소들이 고객서비스 품질 수준을 챔피언 주유소 수준까지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홍보팀 이동훈 02-3772-5913 Fax : 02-785-4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