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포티,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7-05 10:2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 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러브 액션 테니스게임 ‘러브포티’가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달의 우수게임’은 문화관광부와 전자신문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이 주관해 분야별 최우수 게임을 선정하는 것으로 작품성, 기획과 시나리오, 그래픽, 사운드 등 총 4개 부분의 심사를 거쳐 매월 우수작 3편을 시상하고 있다. 러브포티(http://love.stylia.com)는 ‘PC, 온라인, 비디오게임’ 부문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6월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

지난 5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공개된 러브포티는 실제 테니스의 기본적인 룰과 함께 테니스 게임의 통쾌함과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는 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테니스와 인베이더 게임을 결합한 러브포티의 미니게임 ‘볼베이더’와 개발자들이 작사, 작곡 및 노래에 직접 참여한 게임 내 BGM 등이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라비티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러브포티가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러브포티 뿐만 아니라 스타이리아를 통해 서비스되는 다른 모든 게임들도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될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