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인천시장, 인천여성CEO협의회 불우이웃돕기 행사 참석

인천--(뉴스와이어)--안상수 인천시장은 7월 5일 오후 3시 인천여성CEO협의회(회장:이규연)가 주최한 ‘제3회 불우이웃돕기 행사’에 참석, 축사를 했다.

안상수 시장은 이날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진 오늘날에도 여성이 창업을 하고 기업을 경영하려면 문화적 편견과 보이지 않는 장벽 등 많은 애로 사항이 있을 것”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한한 창의력과 진취력으로 급변하는 기업환경과 시대적 변화에 부응하고 있는 여성경제인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격려했다.

안시장은 이어 “현재 우리 경제는 배럴당 70달러까지 오르는 고유가로인해 국내·외적으로 불확실하고 어려운 경제상황에 처해 있으며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소득 3만불 시대로 가기 위해서는 여성들의 잠재력과 리더십이 발휘되어야 한다”며 “인천여성CEO 협의회가 그 선두에 서서 회원들의 창의력과 진취력을 결집함으로써 인천의 경제수준을 한 차원 높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안시장은 “시에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계층간의 협조 시스템을 창출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조성하는데 여성경제인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경제인의 권익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설립된 인천여성 CEO협의회는 인천·부천·시흥·김포 지역의 기업체 대표 또는 임원 134명을 회원으로 하고 있으며 이번에 장학금 전달(북인천직업전문학교) 및 여성장애인에게 선물전달 그리고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자선바자회와 이벤트를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상수 시장을 비롯하여 박승숙 중구청장, 김창섭 인천 발전연구원장, 김정치 상공회의소회장, 조관석 한국산업단지공단 경인지역본부장, 김경태 기업은행 경인지역본부장, 각 경제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시청 기업지원담당 양진석 032-440-28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