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브리티시 텔레콤을 상암 IT 센터 고객으로 유치

뉴스 제공
LG CNS
2006-07-05 11:40
서울--(뉴스와이어)--LG CNS(대표이사 사장 신재철, www.lgcns.com)가 브리티시 텔레콤 코리아와IT 인프라 사업 부문의 장기적인 사업 파트너가 되었다.

LG CNS 인천 IT 센터 대회의실에서 LG CNS 인프라서비스부문 최기무 부문장과 Kevin Taylor 브리티시 텔레콤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등 양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브리티시 텔레콤 통신노드의 상암 IT 센터 유치 등을 포함한 장기적인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통신 노드 용어 설명 : 통신 장비들을 모아놓은 센터 )

LG CNS 상암 IT 센터는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內 대지 면적 1,440여 평, 지상 12층/지하 4층 규모의 연면적 13,500여 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IT 센터로서 올 12월말 준공 예정이다.

LG CNS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럽 및 아시아 등 광범위한 사업 영역을 확보한 브리티시 텔레콤을 상암 IT 센터에 유치함으로써 국내에 진출한 외국기업을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 회사 인프라서비스부문 최기무 부문장은 '세계적인 통신 인프라 사업자를 고객으로확보한 것은 상암 IT 센터의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면서 '글로벌 IT 인프라 사업 영역에서 양 사가 Win-Win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협력 관계를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홍보팀 조영식 대리 6363-5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