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스토리’ 한국영화 개봉작 중 예매율 선두
바로 7월 5일 예매사이트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및 맥스무비(maxmovie.com)에서 한국영화 개봉작 중 당당히 선두를 달리며 최고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인터파크 예매사이트에서는 동 시기 개봉작인 <아파트>보다 예매율에서 지속적 우위를 차지하는 이변을 낳았다. 또한 개봉을 앞두고 대대적인 물량공세를 한<캐리비안의 해적2> 초특급SF액션대작 <슈퍼맨 리턴즈>와 같은 할리우드 거대 볼록버스터와 나란히 순위에 올려놓으며 한국애니메이션 <파이스토리>의 힘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파이스토리>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로는 올 여름시즌에 맞추어 시원한 바다 ‘캐리비안’을 배경으로 한 점, 누가 봐도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로 귀엽고 발랄한 캐릭터들, 각각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맞춘 국가대표급 연예스타들의 적절한 더빙캐스팅등이 무더운 여름, 재미있고 신나는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층의 기호에 딱 들어맞았기 때문이다.
세상초짜지만 배짱두둑한 ‘파이’의 신나는 해저모험을 그린 초특급 애니메이션<파이스토리>는 오는 7월6일 극장가를 접수할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