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뿌리는 파운데이션 ‘에라페이스’ 대박
에라페이스는 미국 헐리우드 유명배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욜란다 허스튼이 5년간 연구개발 끝에 만든 상품이다. 이 상품은 지난 5월 첫 방송 이후 매 방송마다 시간당 평균 매출 2억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피부 메이크업 제품이 시간당 평균 매출 1억원을 넘기 힘든 것에 비해 단기간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에라페이스는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 스프레이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최근 세계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는 스프레이 타입, 무스 타입 등 새로운 형태의 파운데이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제품으로 5분 안에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우리홈쇼핑은 에라페이스가 시간에 쫓기는 20~30대 직장 여성들을 중심으로 구매가 일어남에 따라 직장 여성들의 시청률이 높은 밤 시간대를 중심으로 기존 주 1회 방송에서 주 2~3회로 확대 편성하고 있다.
우리홈쇼핑은 7일 밤 11시 35분부터 1시간동안 휴가철을 겨냥해 휴대성을 강조한 여름 한정 50ml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50ml 에라페이스와 전용 퍼프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6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뿌리는 즉시 수분베이스가 피부를 시원하게 정돈해 주며 퍼프로 펴 바르기만 하면 손쉽게 투명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유분이 없기 때문에 두껍거나 들뜨지 않고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에라페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알로에 베라, 카모마일, 비타민 A, E, B 유도체 등의 영양성분이 포함돼 스킨 사용 후 간편하게 피부 메이크업을 마무리 할 수 있어 여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워터프루프(Water Proof) 타입으로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수정 메이크업이 간편해 휴가철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면 어디서나 쉽게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
에라페이스는 스킨 기초 단계 후 용기를 잘 흔들어 제형을 잘 섞은 다음 이마, 볼, 턱에 동전크기로 뿌려주고, 퍼프로 잘 펴발라 마무리하면 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우리홈쇼핑 홍보팀 이진우 02-2168-5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