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미국 4개도시 순회 해외 입시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경희사이버대학교(www.khcu.ac.kr)는 7월13일부터 27일까지 15일간, 미국 4개 도시를 순회하면서 ‘한류문화와 사이버교육’ 이라는 주제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미국 내에 한류문화와 대한민국 사이버교육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강연을 진행하고, 참석자를 대상으로 입시설명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프로그램은 이근수 부총장(경희사이버대학교)의 ‘한류문화와 사이버교육’ 이라는 오프닝을 시작으로, 김동곤 대표(대한민국 우전차 명인)의 ‘한국의 전통차 문화’라는 주제의 강연이 진행되며, 현재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교육하고 있는 온라인 강의와 사이버상에서의 학습 활동 등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동영상이 시연될 예정이다.

강연 및 행사가 끝난 후에는 전통녹차를 시음하는 시간이 마련 되어있으며, 경희사이버대학교에 대한 입학상담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원서접수도 가능하다. 강연은 무료이며 녹차와 다식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 일정 및 장소는 2006년 7월 15일 뉴욕FGS(Korean community Center) 볼룸, 18일 워싱턴 D.C Hilton Mclean Tysons Corner, 20일 덴버 Hyatt Regency Tech Center, 24일 LA 한국교육원에서 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이근수 부총장은 “최근 한국의 디지털 한류(韓流)는 사이버 공간에 대한 창조적 이해를 바탕으로 진보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사이버대학이 있다” 라고 설명하고, “사이버대학에서는 고정된 강의실과 지정된 강의 시간이라는 기존의 제약에서 벋어나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정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이버대학의 이런 장점과 한류에 대한 관심이 우리학교가 이번에 해외 입시설명회를 마련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부총장은 “해외에 거주하는 자나 외국 시민권자도 인터넷을 통해 국내 정규 대학 교육 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khcu.ac.kr

연락처

경희사이버대학교 홍보팀 채수진 3299-87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