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아큐브 모델 이성민,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브라운관 데뷔

서울--(뉴스와이어)--송혜교를 잇는 차세대 한류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스타 이성민(23)이 7월 5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 미니시리즈 ‘투명인간 최장수’(박계옥 극본·정해룡 연출)에서 조연우를 짝사랑하는 귀족 가문의 딸로 캐스팅되었다.

현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이성민은 CF '소망화장품 다나한', 'SK텔레텍 스카이', '포체 시계' 등으로 얼굴이 알려졌으며, 대만에서 광고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현재 이성민은 CF에서 보여준 자신감 있고 당찬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투명인간 최장수’는 직업의식이 투철한 강력계 형사 최장수(유오성)가 알츠하이머병에 걸려 기억을 잃어가면서도 가족들의 행복을 위해 헌신을 다하는 가슴 뭉클한 가족애를 그리는 남자판 ‘장밋빛 인생’이다.

이성민은 극중 여주인공 소영(채시라)이 결혼한 걸 알면서도 마음 속의 사랑을 지속하고 있는 극중 남자주인공 준호(조연우)에게 일방적인 구애를 펼치는 채시라의 연적, 하프 특기생 혜진 역을 연기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성민이 채시라와 조연우의 사랑이 진행되면서 비중이 점차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연락처

아큐브 홍보담당 시너지 힐앤놀튼 박하영 과장 (02-2287-0932/011-734-07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