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7월 한국 84, 85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7월10일 84호점 부산 덕천점과 24일 85호점 의정부 금오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국 아웃백 84번째 매장 덕천점은 부산시 북구 덕천동 380-6 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지역에는 해운대, 남포, 서면, 남천, 부전, 동래, 경성대점에 이어 8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단독건물로 외관에서부터 아웃백 고유의 와일드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고, 총 223석의 좌석수와 편리한 동선구조로 부산북구지역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돌잔치 및 단체모임을 위한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부스석의 비율이 부산지역 아웃백 매장중 가장 높아 고객의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세심한 인테리어가 엿보인다.

부산 북구 덕천역 상권은 지하철 2호선과 3호선이 개통되면서 교통의 중심지가 되었고, 4대 재래시장의 하나인 구포시장이 자리잡고 있어 구포시장 및 가축시장의 재래시장과 좌판상, 그리고 현대식 로드숍이 어우러져 대낮에도 수만명의 유동인구가 있는 상권이다.

이에 “국내 1위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부산 북구지역 패밀리레스토랑 1호점으로 입점함으로서, 북구 하명동 신도시 형성에 큰 몫을 할 예정이며, 교통편리 및 접근성이 뛰어나 주변 김해 및 양산시 거주고객들의 유입도 많을 전망이다.”라고 부산 경남지역 박 철 본부장은 말했다.

7월 24일 오픈할 아웃백 85호 의정부 금오점은 경기북부지역의 중심 의정부지역에 들어가는 아웃백 1호점으로,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474-5에 위치하고 있다. 단독건물의 매장은 2층과 3층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60석의 넉넉한 좌석과 편리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경기도 제2도청사가 있는 의정부 금오지구 일대는 의정부역 중심의 구시가지를 대체한 신도시로 상권 중심이 이동된 의정부 최고의 지역이다. 이에 아웃백측은 주변 회사와 아파트단지 등으로 유동인구는 물론 거주인구도 많아 가족 및 직장 고객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웃백은 오픈 당일 매출을 지역 복지단체에 기부해 왔던 것처럼, 덕천점은 화명동에 위치한 평화의 집에, 금오점은 의정부 성모병원에 각각 기부해 장애 어린이들과 가정환경이 어려운 어린이 환자를 위해 소중하게 쓰여질 예정이다.

아웃백은 7월에 2개매장 오픈 후 8월에는 인천 작전점이 오픈할 예정이며, 올해까지 매장수를 90호점까지 늘릴 계획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outback.co.kr

연락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팀 코디네이터 방지연 02-3019-71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