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중국 자동차 냉방장치 합작회사와 이해관계 구축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06-07-07 10:19
대구--(뉴스와이어)--델파이는 최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자동차 냉방장치 합작회사 투자를 확대하여 합작사인 Shanghai Delphi Automotive Air Conditioning Co. (SDAAC) 지분의 50%와 경영권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델파이는 증가하는 중국 현지 고객의 요구에 보다 빠르고 민첩하게 반응하기 위해 지난 1998년 상하이 Automotive Air Conditioning과 협력관계를 맺었다. 중국에서 가장 큰 냉방장치 시스템 공급자인 이 회사는 다수의 중국 자동차 업체에 고품질 난방, 환기와 냉방장치(HVAC), 파워트레인 쿨링 (powertrain cooling-PTC) 부품 과 모듈 및 풀 시스템 (full system) 을 제공한다.

“합작회사로의 투자확장은 델파이와 중국 및 아태지역 고객과의 약속이자 델파이의 책임을 뜻한다. 델파이의 고객들은 이미 이 지역에서 델파이의 성장과 성공을 경험했다. 델파이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정교한 최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SDAAC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고 델파이의 부회장이자 델파이 Thermal Systems의 대표 론 퍼틀 (Ron Pirtle)씨가 밝혔다.

“앞으로 델파이는 SDAAC 기술 센터와 보다 가깝게 일할 것이며 중국에서의 델파이 열 관리 능력 강화와 아태 지역에서의 기업 성장을 기원한다. 이제 우리의 고객들은 상하이에 위치한 기술 센터로부터 델파이의 최고의 엔지니어링 자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고 Delphi Thermal System climate control and powertrain cooling, Business Line Executive 인 마샬 앤드류 (Marshall Andrews)씨가 말했다.

델파이는 현재 중국에 7개의 합작회사 및 3개의 자회사를 통해 최첨단 자동차 부품 및 시스템을 생산하고 있다. 델파이 차니아는 HVAC와 PTC 부품과 시스템은 물론 무선 장치, 점화 케이블, 조종 장치, 드럼 브레이크, 자동차 일렉트로닉스, HVAC 컨트롤 및 문 잠금 장치 등 40개 이상의 제품을 생산한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서정현 AE 02-511-7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