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고객가족사진전, 러브패밀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6-07-07 18:01
서울--(뉴스와이어)--월드컵 결승도 끝나고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괴물’, ‘캐리비안의 해적’ 등 블록버스터를 보며 무더위를 식히는 것도 좋지만, 시끌벅적한 휴가에 지친 가족이라면 늦여름의 조용한 나들이를 계획해 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발리 가족여행의 꿈을 안고 가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 황우진 www.prudential.co.kr)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가족사진전>과 <유키구라모토의 러브콘서트>, <금난새와 유라시안필의 가족음악회> 세 가지로 이루어지며, 8월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고객가족사진전>은 다음 달 8일까지 한 달 간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받으며 심사를 통해 1등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클럽메드 발리 4인 가족여행권(4박 5일), 2등 3명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여행권(2인, 2박 3일)을 제공한다. 이 밖에 공기청정기, 외식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응모주제는 ‘내가 생각하는 가족이란’이며 사진 못지 않게 사진 속에 담긴 의미도 중요한 심사기준이 된다. 접수된 사진 중 우수작을 뽑아 9월 중 가족사진 전시회를 통해 일반인들과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8월과 9월에 걸쳐 고객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회를 실시한다. 서울에서는 <유키 구라모토의 러브콘서트>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4개 도시에서는 <금난새와 유라시안필의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유키 구라모토의 러브콘서트>에서는 방송인 정지영씨가 공연 중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02-2144-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