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미국 스포츠 영상사업 진출

뉴스 제공
LG CNS
2006-07-10 10:48
서울--(뉴스와이어)--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는 이 회사의 미주법인(LG CNS America, 법인장 신중건)이 2005-2006 북미미식축구리그(NFL) 슈퍼보울 준우승팀인 시애틀 씨호크스(Seahawks) 홈구장의 영상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6만7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국 북서 지역 최대 규모의 미식축구 경기장인 시애틀 씨호크스 홈구장, ‘퀘스트필드(Qwest Field)’의 외벽과 VIP라운지, 로비 등에 연면적 400제곱미터의 LED 광고판과 100여대의 PDP, LCD 모니터를 설치하고 이를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경기 실황과 광고, 경기결과 등 각종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영상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이다.

이번 사업을 수주한 LG CNS 미주법인 신중건 법인장은 “라스베거스 프리몬트 스트리트 영상쇼 시스템을 비롯, 다양한 영상 관련 IT서비스 분야에서 인정받은 LG CNS의 기술력이 이제 스포츠분야까지 확대되기 시작했다” 고 의의를 밝히고, “구전효과로 사업기회가 창출되는 스포츠 영상 분야 사업의 특성상,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교두보를 확보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가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홍보팀 장광수 대리 6363-3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