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새로운 애피타이저와 음료 메뉴 선보여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주로 맛 볼 수 있던 프리미엄 애피타이저 메뉴들로 구성된 ‘베스트 샘플러’는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폭립’, 상큼한 살사 소스와 함께 즐기는 ‘치킨 퀘사디아’, 매콤하고 쫄깃한 ‘버팔로 윙’, 향긋한 치즈와 고소한 베이컨을 얹어 구워낸 ‘포테이토 스킨’로 구성되어 이 모든 것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더운 여름을 맞아 출시하는 유자, 핑크 자몽, 오렌지 에이드는 상큼한 과즙의 맛 뿐 아니라 고운 빛까지 신선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과육의 깔끔한 맛을 잘 살려 차별화시킨 에이드 3종은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특히 유자 에이드는 피자헛 레스토랑에서만 선보이는 새로운 맛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여기에 7월 10일부터 전국 피자헛 레스토랑에서(배달 및 포장 제외) 모든 세트 메뉴 주문 시 잔당 1000 원만 추가하면 탄산음료를 에이드로 바꿔 마실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드 음료는 콜라, 사이드 등의 일반 탄산 음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피자와 함께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애피타이저와 시원하고 신선한 에이드 종류를 추가하게 되었다”며 “피자는 물론 다양한 입맛에 맞춘 메뉴를 함께 제안함으로써, 피자헛에 가면 항상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가격: 베스트 샘플러 14,900원, 에이드 각 3,500원
소비자 문의: 1588-5588 / 080-700-7000
웹사이트: http://www.pizzahut.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성은진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