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배트, 투니버스와 ‘여름 선물 대잔치’이벤트 진행
바퀴살충제품 1위 컴배트(대표 김만훈 / www.henkelhomecare.co.kr)가 실버컴배트 출시 기념으로 케이블TV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와 함께 ‘컴배트 여름 선물 대잔치’ 공동 이벤트를 26일까지 실시한다.
퀴즈는 컴배트 CF 문구를 연상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바퀴와 알까지 한번에 없애주는 강력한 바퀴살충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3단계 연쇄살충효과로 유명한 살충제 브랜드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86명에게 디오스 냉장고, 트롬 세탁기, 아이팟, 캐리비안베이 4인 가족권, 어린이 뮤지컬 4인 가족권, 컴배트 제품 등 주부들과 아이들이 갖고 싶어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투니버스의 TV광고와 홈페이지 (www.ontooniverse.com)의 배너에서 퀴즈의 내용을 확인. ARS 080-877-7000번(무료통화)에서 정답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31일 투니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버 컴배트는 올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으로 바퀴박멸성분인 히드라메칠논을 강화해 3개월동안 연쇄 살충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소용돌이 모양을 표현한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기존 답답한 검은색 베이트에 비해 디자인이 세련돼졌다.
헨켈홈케어코리아 마케팅팀 김보영 과장은 “이번 퀴즈 이벤트는 살충성분을 강화한 실버컴배트 제품광고의 연계성 강화를 위해 기획했다. 투니버스와의 공동 프로모션 을 통해 자녀가 있는 주부고객들의 바퀴살충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enkelhomecare.co.kr
-
2009년 12월 8일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