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유통망 확대...GS홈쇼핑서 김치 만난다

부천--(뉴스와이어)--한성식품이 홈쇼핑 판매를 통한 유통망 확대로 업계 정상으로 도약한다.

김치제조 및 유통전문업체인 한성식품(대표 김순자, www.hskimchi.co.kr)이 창립20주년을 맞아 홈쇼핑 판매 등 유통망 확대로 업계 최고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한성식품은 지난 달 미국에 김치를 수출하는 협약식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해외진출의 판로를 모색하고 있는 한편, 국내 홈쇼핑을 통해 김치 외길 장인의 손맛이 살아있는 한성 정드린 김치를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고 있다.

한성식품은 GS홈쇼핑과 전략적인 제휴하에 합리적인 가격과 유통구조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한성포기김치는 국내산 100%의 우리농산물로, 산지에서 직접 구매한 싱싱한 배추에 고추, 마늘, 젓갈, 야채 등 15가지의 양념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누구나 좋아할만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배추 자체의 시원한 맛과 배즙, 양파즙, 무즙으로 자연의 단맛, 새우젓, 멸치젓 등이 어우러져 예전 어머니가 담근 그 맛을 선사한다. 오는 7월11일(화), 7월13일(목) 등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한성포기김치 10kg에 32,900원이다.

지난 21년 김치외길을 걸어온 장인이기도 한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는 “한성식품이 김치 B2B 전문업체로 알려져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경로가 적었지만, 백화점에 이어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정성스러운 김치를 널리 알릴 수 있고 또 직접 구매가 가능하여 편리하게 한성김치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성식품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공격적인 경영을 선언했다. 기존 백화점 판매에 이어 홈쇼핑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에 첫 김치 수출에 이어 미국에 수출하는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브루나이 공화국과 러시아 등 해외시장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이지환 마케팅팀장 032-684-5500
홍보 담당 프리스트 남향미 과장 02-6382-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