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닷컴, 고품격 실용포털의 디지털테마파크로 탈바꿈
코리아닷컴이 지향하는 디지털테마파크는 ▲ 테마파크의 꿈과 낭만을 담아서 컨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 ▲ 인터넷 문화 개척자로서의 문화 포털, ▲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고 방대한 컨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실용 포털의 성격을 가진다.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및 코리아닷컴 대표이사는 “디지털테마파크는 즐기면서 무언가를 배우고 구현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대성이 현재 진출해 있는 게임, 영화 등 문화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한국 최고의 고품격 실용포털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코리아닷컴 BI는 희망과 자연을 의미하는 무지개를 형상화 했다. 색상도 무지개색을 응용하여 기존의 단조로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좀더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주도록 개선되었다.
BI 변경과 함께 코리아닷컴의 페이지도 각국의 국민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새롭게 바뀌었다. 한국어 페이지는 투명한 녹색을 기본으로 한 무지개색, 영어 페이지는 녹색, 일본어 페이지는 파란색과 보라색, 그리고 중국어 페이지는 빨간색으로 각각 디자인 되었다.
한편 코리아닷컴은 지난 7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한 상공회의소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김영훈 회장 및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의 창업선포식을 가졌다.
대성그룹은 올해 1월 코리아닷컴을 인수한 뒤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도메인으로 키우는 것은 물론, 한국을 해외에 소개하는 대표 게이트웨이로 양질의 정보를 해외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투웨이 (two-way) 포털사이트’로 차별화 한다고 밝힌바 있다.
대성그룹 개요
대성그룹은 2001년 2월 창업주인 김수근 명예회장의 작고 후 3개의 소그룹으로 분할되어 각각의 소그룹 별로 대표이사 회장이 경영을 총괄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3남인 김영훈 회장이 대성그룹을 경영하고 있다. 대성그룹의 계열사로는 지주회사인 대성홀딩스(주)를 주축으로 하여 대성에너지㈜, 경북도시가스㈜, 대성환경에너지㈜, 대성글로벌네트웍(주), 대성창업투자㈜, ㈜대성 등 26개.
웹사이트: http://www.daesung.com
연락처
대성그룹 PR팀 황희수 팀장 02)3700-1760 신혜은 02)3700-1775
인컴브로더 PR 담당 윤성은 과장 02)2016-7221
-
2013년 1월 17일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