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디제이, 헬프걸 방송국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상큼발랄 헬프걸에게 물어보세요~

팝디제이(www.popdj.tv)는 자체 인터넷방송서비스를 통하여 방송 어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소개하고 회원과의 커뮤니티를 증진시킬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헬프걸 방송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헬프걸방송국(www.popdj.tv/helpgirl)은 팝디제이 회원이 가장 많은 불만 사항을 제기했던, 기능 습득의 어려움, 불편한 UI 등의 해결을 위한 가장 직접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상큼발랄한 헬프걸을 영입하여 하루에 2시간의 방송을 진행하며 기본적인 팝디제이 기능부터 고급기능까지 순차적으로 학습시켜나갈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 UI의 불편사항,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 등에 대한 직접적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한다. 회원과의 직접 대면을 통하여 회원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열린 마음으로 받아드릴 것이라고 기획팀의 윤상진 대리는 밝혔다.

헬프걸의 영입이후 가장 눈에 띄게 바뀐 것은 회원들간의 커뮤니티이다. 헬프걸의 팬클럽이 생겼을 정도로 인기를 끌다 보니 팝디제이 회원간의 커뮤니티가 증대된 것이다. 헤프걸은 말 그대로 상큼발랄한 방송을 통하여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고정팬이 대략 100명 가까이 되며, 이들은 헬프걸이 방송을 진행하는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고정적으로 팝디제이 웹사이트를 찾고 있다고 한다. 또한 헬프걸은 퀴즈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팝디제이의 사이버머니인 팝콘을 지급하고 있는데 팝콘을 모으는 재미도 솔솔하다고 한다.

방송을 통하여 회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불만사항을 접수하는 등 새로운 시도로 회원에게 다가가고 있는 팝디제이! 이제 그들은 보다 새로운 서비스로 회원을 감동시키기 위하여 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fly.co.kr

연락처

넷플라이주식회사 기획팀 윤상진대리, 02-3275-0045, 016-627-85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