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건즈온라인,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로 무한 액션 쾌감

서울--(뉴스와이어)--무한 액션의 진수, <건즈온라인>이 보여준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건즈온라인(유알엘)>이 팀데스매치 모드 두번째 버전인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는 목표 킬 수를 정해 놓고, 정해진 시간내에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계속 리스폰 되는 방식.

상대의 공격에 한번 패하게 되면 아군이 모두 사망할 때까지 지켜봐야 했기 때문에 다소 지루함이 느껴졌던 기존과 달리 ‘리스폰 방식’은 어느 편이든 정해진 킬 수를 완료할 때까지는 생명게이지가 즉시즉시 리필되어 계속해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모드인만큼 지루할 틈이 없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채택하고 있는 ‘리스폰 방식’은 대기실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게 한 기존 ‘팀데스매치 모드’의 ‘난입시스템’과 맞물려 더욱 빠른 게임 전개가 가능하다.

이처럼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는 <건즈온라인>의 주요한 컨셉이자 특징인 스피드한 액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모드로서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무한 액션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막연한 상대 적군 토벌이 아닌 킬 수의 제한은 팀원간에 더욱 구체화된 목표의식을 고취시키는 것은 물론 무한 리스폰 방식은 한층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케 함으로써 클랜 및 팀플레이의 활동도 더욱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를 플레이 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1일 1회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방어력 향상 아이템을, 여름 방학을 맞아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는 경험치 50% 향상의 모자아이템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자와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플레이 유저 모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PSP와 넷마블 캐쉬를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김종민 02-2193-87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