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아르페지오’ 스타일 양문형 냉장고 클라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대우일렉(대표 이승창, www.dwe.co.kr)이 '아르페지오' 디자인 양문형 냉장고 클라쎄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대우일렉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는 국내 최초로 세로 패턴의 투-톤 컬러와 아라베스크 입체패턴을 전면에 과감히 채용하여 기존의 인테리어 제품과는 차별화 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독특한 음악연주기법(분할화음연주법)인 ‘아르페지오(Arppegio)’를 모티브로 첼로의 수직 3분할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원색과 블랙의 컬러대비를 통해 예술적이면서 감각적인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이다.

보다 감각적인 스타일을 살리기위해 글라스(Glass)일체형 LCD 디스플레이, 유로 스타일 바 핸들과 프리미엄 프레임을 적용, 고급감과 세련미를 더하며 차별화된 스타일을 강조하였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업계 최초로 인터쿨러 시스템을 냉장고에 적용, 기존 냉각팬과 함께 냉장고 내부 상단에 별도의 냉각팬을 장착하여 외부공기 유입시 온도손실을 빠르게 제어, 도어 개폐 후 일반냉장고의 2.6배, 홈바 개폐후 일반냉장고의 1.7배 더 빨리 냉각되어 균일한 온도 유지로 식품들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기존 야채실을 업그레이드시킨 ‘비타 프레쉬(VITA FRESH)’ 야채실을 두어 광합성이 가장 활발히 일어나는 적색, 청색 LED를 적용함으로써, 보다 신선한 야채보관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김치, 육류, 생선등을 선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멀티 프레쉬(MULTI FRESH)’ 냉장실을 따로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홈바의 경우 도어 걸림쇠를 없애 깔끔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게 하였으며, 밀폐력을 향상시킨 마크네틱을 적용, 단열기능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콘트롤 판넬을 오른쪽 도어에 장착, 편리한 기능 조작으로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내부 디자인의 경우 업계 최초로 회전포켓을 적용하여 깔끔하게 냉장고 내부를 정리하도록 하였으며, 기울임 포켓을 채용하여 음료수병처럼 길이가 긴 식품들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2단 접이식 선반과 접이식 와인걸이를 적용시켜 공간활용을 극대화 시켰다.

대우일렉 국내영업본부장 김명범 상무는 “감각적이면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브랜드 에 걸맞는 디자인을 도입했다”며 “양문형 냉장고에 업계 최초로 블랙 미러를 적용, ‘블랙 돌풍’을 일으킨 선례에 힘입어 이번에 아르페지오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양문형 냉장고 시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번달부터 출시되는 대우일렉 양문형 냉장고 클라쎄 신제품은 홈바형과 기본형 2가지 타입에 골드, 레드, 실버등 3가지 색상을 적용한 6모델로 가격은 169만원에서 198만원 대이다.

대우일렉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각종 이벤트와 온라인 마케팅 활동도 클라쎄 홈페이지를 통해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클라쎄 인테리어 냉장고 신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도자기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 8월 10일까지 클라쎄 브랜드 홈페이지(www.iklasse.com)에 등록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LCD TV, 문화상품권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7월 31일까지 ‘행운의 퀴즈열전’을 진행하여 SMS(휴대폰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클라쎄 신제품 관련 퀴즈를 맞춘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양문형 냉장고, 김치 냉장고, 청소기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lec.com/html/

연락처

대우일렉 홍보팀 권대훈 02-360-80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