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아레나, 다나와와 함께 5세대 HDTV 셋톱 박스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6-07-11 11:27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영상장비 전문 기업인 디지털아레나(대표 박진배 www.digitalarena.co.kr)에서 디지털 지상파 방송수신기중 최고의 수신율을 자랑하는 LG 5세대 수신칩을 장착한 고화질HD 셋톱박스 출시를 기념하여 쇼핑포털 다나와(대표 성장현,손윤환 www.danawa.com)와 함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디지털아레나에선 도심의 고층빌딩 등의 환경 조건으로 인하여 유선으로 신호를 받지 못할 경우 디지털 지상파 방송 수신율에 따라 제대로 고화질HD 방송을 즐기지 못하는 소비자가 많고, 최근 대형 LCD 모니터가 많은 시장 판매가 되었고,하반기에는 20인치 이상의 와이드 제품 판매가 확대되면 LCD 모니터에서도 고화질HD 방송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 확대를 하고 소비자 시장 평가를 통하여 품질을 검증 받겠다는 방침이다.

체험단은 총 10명 모집 예정이며, 선정된 사람에게는 제품 무상제공, 할인 혜택, 공시디 제공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7.17일까지.

자세한 사항은 다나와 이벤트 게시판을 참조하면 되겠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연구2팀 정세희 차장 02-2166-2450(내선 3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