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파파존스와 공동 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6-07-11 15:48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사장 최웅/ 이하 액토즈)는 7월 10일 세계적인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 파파_존스(사장 조용권)와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서기 2030년, 어니스와 프리키(www.erf2030.com/ 이하 어프)’의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번 계약으로 양 사는 파파_존스의 구매 고객에게 ‘어프’ 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파파_존스의 거대 유통망 내의 이용자들에게 깊숙이 침투해 ‘어프’ 의 이용자 층을 두터이 확보하는 등 적극적인 윈-윈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다.

이번 마케팅 제휴의 첫 번째 일환으로 전국 ㈜파파_존스 매장에는 ‘어프’ 포스터가 배포되었으며, 7월 20일부터 한 달간 ㈜파파_존스의 전 구매고객 에게 ‘어프’ 의 최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양 사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외에도 각종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적극적인 광고, 홍보 활동을 실시해 시너지의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액토즈소프트의 ‘어프’ 최용수 PM은 “세계적인 피자 메이커 ‘파파_존스’와 함께 프로모션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파파_존스의 마케팅 손현주 과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의 핵심 고객층인 10, 20대 고객들에게 더욱 어필할 것이며, 새로 오픈 한 온라인 주문 코너를 홍보할 좋은 기회인 것 같다.’ 고 전했다.

한편, ‘어프’ 는 전형적인 중세 판타지 장르를 탈피한 SF 코믹 어드벤처 게임으로 7월 14일 프리 오픈을 시작, 7월 20일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