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최고급 호텔서 블루오션 개척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6-07-12 10:36
서울--(뉴스와이어)--특급호텔과 자산 클리닉서비스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이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삼성증권은(사장 배호원) 12일 장충동 호텔신라 5층에 「FnHonors 자산클리닉센터」겸 FnHonors 호텔신라점를 오픈하고 수준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Fn Honors 자산클리닉센터는 고객 자산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 삼성증권의 ‘자산 클리닉 서비스’전문 점포로 운영될 계획이다.

특히, 기존 삼성증권 우수고객뿐만 아니라 타 금융기관과 거래하는 고객도 사전예약을 통해 부동산, 세무상담을 비롯한 각종 자산 클리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자산클리닉 서비스 예약번호 080-015-2323)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주말과 공휴일뿐만 아니라 야간에도 예약을 통해 자유로이 이용 가능하게 하는 등 고정관념을 깬 파격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주중에 시간을 내기 힘든 기업체 CEO나 호텔에 장기 투숙하는 해외 주재원은 물론 삼성증권 다른 지점의 PB도 자신의 고객에게 호텔신라 지점을 이용해 자산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허브점포 역할을 하게 된다.

금(錦), 비(秘), 다(茶), 서(書) 등 품격 있는 Private Banking 서비스를 상징하는 네 가지 이름의 상담실과 개인대여금고실 등을 갖추고 있다. 4명의 베테랑 PB등 총 8명이 상주하며 주식 투자와 세무 부동산 등 다양한 PB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FnHonors 자산클리닉센터 우승택 센터장은,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타 금융권 고객에게도 수준 높은 삼성증권만의 자산 클리닉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문호를 개방하고, 삼성증권과 호텔신라의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PB영업의 새로운 모습을 펼쳐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지난해 Private Banking 영업을 확대한 이후 자산 1억원 이상 개인고객 숫자가 5만명을 넘기는 등 자산관리 전문사로서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 홍콩 Asiamoney가 뽑은 한국ㆍ일본 지역 최우수 Private Bank에 선정되기도 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김진호 2020-8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