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엔씨21, 산업지원서비스 분야 우량기업으로 선정

대전--(뉴스와이어)--아이티엔씨21(대표 유병삼, www.itnc21.co.kr)은 12일, 중소기업청으부터 신기술 벤처기업에 선정됨으로써 산업지원서비스 전 분야에 걸쳐 우량기업이 되었음을 표명했다.

이는 기업의 신뢰성과 장래성 및 기업 신용등급을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기업의 잠재적인 능력에 대해 검증받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지난달 이노비즈 기업 A등급 획득으로 기업의 신인도를 높이고 혁신형 IT업체로써 다른 벤처기업과의 차별화를 꾀하기도 했다.

아이티엔씨21의 유 대표는 "이번 신기술 벤처기업 인증은 현재 컴퓨터 브랜드인 글로벌컴퓨터(http://www.globalcomputer.co.kr) 및 농산물 브랜드(http://www.nongsarang.co.kr)를 개발, 독자적 EC마케팅 시스템을 인정받은 것" 이라고 밝히면서 점진적으로 E마켓 플레이스 인프라를 적극활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서비스의 경쟁력을 키워 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다"면서 도약의지를 밝혔다.

글로비전 개요
1999년 설립된 글로비전(구 아이티엔씨21)의 주요사업내용은 PC의 생산 및 온라인 판매 사업이다. 2004년부터는 조달청 행정전산망PC를 공급하면서 조립PC업체 최초로 국가우수품질 Q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이노비즈 A등급과 신기술 벤처기업인증까지 획득해 독자적 EC마케팅 시스템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컴퓨터(www.globalcomputer.co.kr)라는 독자적 브랜드 PC사업을 비롯해 충남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우수농산물 쇼핑몰인 농사랑(www.nongsarang.co.kr)을 운영하는 등 고부가가치 성장사업 육성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tnc21.co.kr

연락처

(주)아이티엔씨21 디지털홍보담당 이수호 기자 042-526-6783,010-6420-48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