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리아, 쇼핑룸 내 ‘마일리지 전용 코너’ 개설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7-12 15:4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 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가 쇼핑룸 마일리지 전용 코너를 개설했다고 금일 밝혔다.

스타이리아(www.stylia.com) 마일리지 전용 코너는 스타이리아 캐릭터의 상의, 하의 그리고 신발 아이템을 마일리지로만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픈과 동시에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14종씩 총 28종의 의상 아이템을 선보이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의상들을 갖출 계획이다. 마일리지 전용 코너는 기존 캐주얼, 스포츠, 액티브 콘셉의 3개 층으로 구성된 쇼핑룸의 지하 1층에 새롭게 자리했다.

마일리지 전용 코너는 스타이리아 캐시인 ‘볼트’로 캐릭터 의상을 구매해야 하는 다른 층과는 달리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마일리지는 볼트 충전 후 구매한 아이템 금액의 10% 적립금으로, 쇼핑룸의 ‘내 지갑(MY WALL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그라비티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스타이리아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방법의 캐릭터 의상 아이템 혜택을 주기 위해 ‘마일리지 전용 코너’를 기획했다”며 “나만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며 시각적으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마일리지 전용 코너 오픈을 기념해 7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스타이리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5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동안 착용 가능한 신발이 4백 마일리지이고 상의와 하의가 각각 7백 마일리지임을 감안할 때 이번 이벤트 마일리지는 유저들의 캐릭터를 장기간 다양하게 꾸미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그라비티측의 설명이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