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카, ‘화산제일검2’, ‘길드마스터’등 하반기 대작 RPG 출시 예정

서울--(뉴스와이어)--나스카(대표 오성민)는 2006년 하반기 라인업을 발표해 ‘화산제일검2’, ‘길드마스터’를 포함한 RPG, 아케이드 등 7종의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05년 하반기에 출시된 화산제일검은 누적 다운로드 15만 건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월2,000건의 꾸준한 실적을 올리고 있는 인기 게임이며 올 11월 방대한 시나리오와 네트워크 모드를 강화하여 ‘화산제일검2’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스카는 자체 개발 뿐 아니라 퍼블리싱과 라이센스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SKT, KTF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됐던 퍼블리싱 게임 ‘크루세이더’의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올 하반기 중국 그래픽 에이전시를 통해 액션게임과 슈팅게임을 퍼블리싱 할 계획이며, 대원씨아이의 인기만화 ‘리버스’를 라이센싱한 모바일 액션게임 ‘리버스’도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성민 나스카 사장은 “올 하반기에 선보이게 될 RPG 4종은 나스카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이며 그 중 2종은 올해 모바일 게임 최고의 대작으로 손 꼽힐 만한 게임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고 “퍼블리싱 사업 또한 계속 추진 중이며 역량 있는 개발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스카는 또한 올해 NDS 게임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개발팀 8명을 흡수하여 자체 개발 역량을 강화 하였으며 2007년까지 2개의 NDS 게임을 개발 할 예정이다.

침체된 모바일 게임 시장에 공격적인 경영으로 사업을 추진하며 휴대용 게임기 분야에도 진출한 나스카의 새로운 행보에 기대를 걸어본다.

웹사이트: http://www.nazca.co.kr

연락처

김혜영 02-3460-48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