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수익증권 신상품 2종 판매개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중국관련 주식에 투자하는 “봉쥬르 차이나 주식투자신탁”과 국내 우량주에 집중 투자하는 “삼성 우량주 장기투자신탁” 등2종의 수익증권을 2006. 7. 13부터 판매개시 한다고 밝혔다.

“봉쥬르 차이나 주식투자신탁”은 중국관련주식에 60%이상 투자하는 주식형 수익증권으로 실제로는 중국관련 주식에 90%정도를 투자한다. 운용사는 신한BNP 파리바투신운용㈜로 중국주식운용은 프랑스의 BNP 파리바자산운용사에 위탁운용하게된다.

“삼성 우량주 장기투자신탁”은 국내 주식시장 시가총액 상위 100위이내인 기업중에서 편입종목 수를 20개 이내로 제한하여 운용된다. 즉, 업종대표 우량주를 선별투자하여 장기적인 수익극대화를 추구한다.

두가지 수익증권 모두 수수료를 선취하는 형태로 환매수수료가 없으며, 거치식, 임의식, 적립식 등 모든 형태의 투자가 가능하다.

부산은행 상품개발팀 이지호 팀장은 “중국은 세계경제의 생산,소비 대국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중국투자에 오랜 경험을 가진 프랑스계통 자산운용사의 위탁운용으로 타사의 수익증권보다 높은 수익이 기대되며, 삼성 우량주 장기투자신탁은 우량주에 선별 집중 투자함으로써 국내주식시장 회복시 높은 수익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상품개발팀 김성화차장 051-669-8814
부산은행 홍보팀 방성빈 차장 051)640-4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