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가격대별 바캉스 상품 추천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6-07-12 18:4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행상품가격은 여행상품의 최종 선택 단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할 뿐 아니라, 여행사의 지명도 못지않게 가장 중요한 고려 요소로 뽑힌다. 롯데관광(www.lottetour.com)은 아직까지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여행객들을 위해 롯데관광 인솔자들이 추천한 가격대별 바캉스 여행상품을 제시한다.

①50만원 미만

[에어텔] 방콕 자유여행 6일 490,000부터

타이스카이 항공을 타고 가는 방콕 에어텔 상품으로 100%출발 가능. 가장 대중적인 해외여행지인 태국을 빼놓고는 동남아를 얘기하기 어려울 만큼, 태국 수도 방콕은 여행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4일 동안 전일관광이 가능한 알찬일정이기에 키오산 로드, 왕궁, 씨암스퀘어 등 방콕 시내 뿐 아니라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유타야,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타야 해변과 같은 근교도 여유 있게 둘러볼 수 있다.

포함사항 : 왕복항공, 일급호텔 3박과 조식, 1억원 여행자보험
여행일정: 인천-방콕(3)-인천
출발일: 7/19, 28, 8/2, 9, 18, 23, 25, 30 예정

[니하오] 상해/항주/소주 4일 399,000부터.

중국 남방지역 핵심도시인 상해, 항주, 소주를 관광하는 일정. 중국인들은'소주에서 태어나 항주에서 사는 것이 인간의 행복'이라는 말을 하곤 한다. 누구나 시상을 떠올릴 정도로 아름다운 도시 항주, 2,500년의 역사를 가진 동양의 베니스 소주, 중국의 경제, 기술, 문화의 중심지인 상해.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디럭스 4성급 호텔에 투숙. 동파육, 서호초어찜, 샤브샤브, 한정식 등 지역별 특식이 제공되고, 송성민속촌의 가무쇼 관람과 발맛사지가 포함되어 있다.

여행일정: 인천-상해-항주(2)-소주-상해(1)-인천
출발일: 매일 출발예정.

②70만원 미만

[플래티늄]북경 4일 549,000부터

만리장성, 천안문, 천단공원 등 오랜 역사의 흔적으로 볼거리가 넘치는 북경은 2시간 남짓한 짧은 비행시간이기에 단거리 여행지역으로 매력이 넘치는 곳. 문화관광부 지정 우수여행 인증상품으로, 몽고디너쇼, 용경협유람, 후퉁인력거, 조양서커스, 왕부정거리, 만리장성케이블카, 발맛사지까지 총 7개의 옵션과 비자비용, 팁이 모두 포함되어, 개인경비 외엔 일체 경비가 들지 않는 일정. 샤브샤브, 북경오리구이, 몽고디너쇼의 뷔페석식 등 특식이 5회 제공된다.

여행일정: 인천-천진-북경(3)-천진-인천
출발일: 매일 출발 예정.

③100만원 미만

푸켓+크라비 6일 환상의비치+나이트투어 899,000부터.

쓰나미의 기억은 온데간데 없이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푸켓과 최근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떠오른 신흥 관광지 크라비는 전형적인 트로피칼 비치와 대륙의 자연이 어우러진 천혜의 관광지로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휴양지이다. 아오낭비치(350미터)와 아슬아슬한 암석과 정글이 있는 놉파랏타라비치 국립공원이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파빌리온 퀸스베이 특급리조트의 전 객실 씨뷰가 가능하다. 푸켓까지 아시아나 직항 논스톱 왕복. 전 일정 가이드와 기사 팁이 포함.

여행일정: 인천- 푸켓(4)-기내(1)-인천
출발일: 7/19, 26, 8/3, 9, 16, 17, 23, 29, 30 예정

싱가폴 핵심+조호바루+바탐 5일 599,000부터

5일동안 싱가폴, 말레이시아의 조호바루, 인도네이사의 바탐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알찬일정의 실속상품. 싱가폴에서 쥬롱새 공원과, 보타닉가든, 센토사섬의 수족관, 분수쇼를 보고, 조호바루에서 회교사원과 민속춤을 관람, 바탐섬에서는 원주민 마을, 나고야 타운 등 관광일정 뿐 아니라 리조트에서의 휴양을 만끽한다. 싱가폴 현지식 해물샤브샤브인 스팀보트석식과 몽골리안 BBQ중식은 인기만점. 대한항공 탑승.
여행일정: 인천-싱가폴(1박)-조호바루/바탐(2)-기내(1)-인천
출발일: 매일 출발예정.

④150만원 미만

[인기절정] 호주완전일주 6일 1,390,000부터

한번의 여행으로 시드니 뿐 아니라 대표적인 주변 관광지인 포트스테판, 센트럴코스트를 모두 볼 수 있는 매우 알찬 일정.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의 멋진 야경과 블루마운틴의 아름다은 자연은 시드니 관광의 핵심. 시드니에서 캡틴쿡 크루즈를 탑승하고 카지노의 오이리 뷔페를 맛본다. 포트스테판에서는 돌핀워칭크루즈를 타고 4W 지프투어, 조개잡이, 모래썰매타기, 와인농장을 방문, 무료와인시음 기회를 가지는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여행일정: 인천-기내(1)-시드니-포트스테판 OR 센트럴코스트(1)-시드니(3)/블루마운틴-인천
출발일: 매주 월, 수, 금, 토, 일요일 예정

[여름방학大특선] 북해도 완전일주 5일 1,290,000부터.

시원한 바캉스를 계획한다면 단연 일본 북해도를 뽑는다. 비행기로 약 3시간만 가면 아시아 지역이면서도 유럽 스타일의 낭만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미지의 세계 북해도에 도착한다. 웅대한 절경이 펼쳐지는 대자연과 세계적으로 보기드문 몰(MOLD)온천욕, 보기만 해도 배부른 북해도 3대 게(왕게, 대게, 털게)를 비롯해 신선한 해산물 등으로 이미 검증된 북해도로 떠나보자. 북해도 여름 절정의 미를 말해주는 라벤다 향기 가득한 토미타 농원도 방문한다. 전일정 북해도 초특급 호텔 이용. 문화관광부 인증상품.

여행일정:치토세-삿뽀로-시라오이-노보리벳츠(1)-후라노-비에이-토마무(1)-구시로-아칸 (1)-아바시리-소운교(1)-치토세
출발일: 7/21-8/15 까지 매주 화,금,일요일 예정.

⑤200만원 미만

[정통]터키 완전일주(트로이+파묵칼레)9일 -1,990,000부터.

형제의 나라 터키. 자연이 창조한 역동적 조형미를 잘 보여주는 카파도키아의 기암괴석, 온천 휴양지이며 계단모양의 흰 석회암 바위로 유명한 목화성의 도시 파묵칼레, 호머의 대서사시 '일리아드와 오딧세이'의 역사적 배경지인 트로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수도 이스탄불 등.

대한항공 이스탄불 직항노선 이용, 마지막 날 저녁까지 관광이 가능한 알찬일정의 실속 상품. 전통 터키탕을 경험할 수 있으며, 터키 전통음식의 대명사인 다양한 케밥(촙쉬시, 도네르, 아다나 케밥 등)을 제공한다.

여행일정:인천-이스탄불(1박)-앙카라(1박)-보아즈칼레-카파도키아(1박)-콘야(1박)-파묵칼레(1박) -에페소-차나칼레 또는 아이발릭(1박) -트로이-이스탄불(1박)-기내(1박)-인천
출발일: 매주 금요일 출발예정.

⑥300만원 미만

이태리일주와 오르비에토 7일 ₩2,490,000부터

유럽관광의 핵심국가인 이태리. 로마,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등의 주요도시는 물론 이태리 남부(나폴리, 폼페이, 소렌토)와 베로나, 오르비에토까지 일주하는 알찬 일정. 웰빙 열풍으로 유명세를 탄 대표적인 슬로시티(Slow City) 오르비에토는 이태리 일정 중에서도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옴브리아주 바위산 위(해발고도 195m)에 위치한 중세 도시로 고대 에트루리아의 12개 도시 가운데 하나로 첨단화, 편리함보다는 '인간답게 사는 마을,'중세의 도시'를 지향하는 오르비에토 관광. 로마에서는 지하 무덤인 카타콤베 내부 관람하고, 르네상스의 거장 라파엘로와 보티첼리의 걸작들을 소장한 우피치 미술관 혹은 피티궁전을 관광한다.

여행일정:인천-로마(2박)-나폴리-폼페이-소렌토-로마(1박)-오르비에토-피렌체(1박)-베니스 (1박)-밀라노-프랑크푸르트 경유-인천
출발일:매주 금요일 출발예정

캐나다 항공 완전 일주 8일 2,690,000부터.

국내 유일의 4년 연속 문화관광부 인증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만큼 말이 필요 없는 일정. 밴쿠버에서 서스펜션 브릿지, 캘거리와 록키에서 설파산 곤돌라, 특수설상차 탑승, 야외유황온천욕, 나이아가라의 안개속의 숙녀호 탑승, 나이아가라 야경 관광, 토론토에서의 씨엔타워 관광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아름다운 밴쿠버 바닷가 전경을 보며 임페리얼 중국식 코스요리를 하고, 레밍턴랍스터, 캐나다 특산물 알바타 스테이크를 맛본다. 에어캐나다를 이용, 정규일급호텔 숙박.

여행일정:인천-토론토(1)-나이아가라(1)-밴프/캔모아(1)-캘거리(1)-빅토리아/밴쿠버(1)--밴 쿠버(1)-기내(1)-인천
출발일: 매주 월, 수, 토요일 출발 예정.

⑦300만원 이상

[롯데정통]동유럽 5개국 9일 3,090,000 부터.

음악과 문학이 존재하는 예술의 발원지 동유럽 관광. 세계문화유산인 폴란드의 소금광산, 제2차 세계대전 유태인 학살의 현장 아우슈비츠, 헝가리 부다페스트 어부의 성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체코의 체스키 크롬로프와 수도 프라하 관광 등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동유럽이다. 부다페스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헝가리 전통 모듬음식(굴라쉬, 소세지,샐러드 등)을 먹으며 집시춤, 노래와 연주를 곁들인 디너쇼를 관람한다.

대한항공 프라하 직항 노선 이용. 세미 디럭스 및 엄선된 일급 호텔에서 숙박.

여행일정:프라하/브르노(1박)-아우슈비츠/크라코프(1박)-소금광산/타트라(1박)-부다페스트(1박)-비엔나(1박)-짤쯔 캄머 굿/짤쯔부르그(1박)-체스키크롬로프/프라하(1박)-기내(1박)
출발일: 매주 목, 금 출발예정

[롯데정통]유럽 4개국(나.폼.소+융프라우) 10일 3,790,000부터

서유럽의 핵심국가(영국,프랑스,스위스,이태리)를 완전 일주하는 인기 절정의 코스. 파리에서 에펠탑 3층전망대에 올라가고 세느강유람선 탑승, 베니스 곤돌라 탑승도 포함된다. 런던 대영박물관,파리 루브르박물관,로마 바티칸박물관세계 3대 박물관 입장. 파리-런던구간 유로스타, 스위스-파리구간 T.G.V를 탑승한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인 스위스 융프라우(3,454M) 산악열차로 등정. 태양왕 루이14세 절대권력과 호화로움의 상징인 '베르사이유 궁전과 정원'을 관광. 프랑스의 에스까르고, 이태리의 스콜료에 패쉐, 스위스의 퐁뒤와 같이 각국 특식이 제공된다.

여행일정:로마(2박)-나폴리,폼페이,소렌토-로마(1박)-피렌체-베니스(1박)-밀라노(1박)-인터라켄(1박)-베른-T.G.V-파리(1박)-유로스타-런던(1박)
출발일:7/19, 22, 26, 31, 8/2, 5, 11, 19, 23, 26 출발예정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02-399-2265 011-549-4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