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 보관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6-07-13 09: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제대혈은행인 메디포스트 ‘셀트리’(대표 양윤선 www.celltree.co.kr)는 제대혈 보관 비용을 절반으로 줄여주는 ‘셀트리 출산장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국내 출산률이 1.08명에 이르는 저출산 현상 속에서 두 명 이상의 아이를 출산하는 부모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

특히 국내에서 시행된 2건의 자가 제대혈 이식 수술을 포함해 국내 제대혈 이식의 75%를 차지하는 등 국내 최다 이식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메디포스트 ‘셀트리’에서 시행하는 이번 행사는 제대혈 보관을 고려중인 임신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을 신청하면 기존 비용에서 50% 할인된 65만원(등록비, 검사처리비, 보관료 등 모두 포함)에 15년간 제대혈을 보관할 수 있다.

제대혈 보관을 원하는 산모는 둘째 이상 출산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자녀가 등재된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사본을 함께 제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셀트리 출산장려 이벤트’는 GS이숍, CJ몰, 인터파크, 우리홈쇼핑, 신세계몰, 롯데닷컴, 디앤샵, CSClub 등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8개 사이트를 비롯해 산부인과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 최재성 대리 02-3465-6654
PROne-OPQR 이용욱 과장 02-539-8777 김희정 대리 02-539-8777 정우석 사원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