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뉴스 제공
삼성생명 코스피 032830
2006-07-13 09:2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생명은 13일(목) 이수창 사장 및 전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정거래 자율준수 선포식'을 삼성생명휴먼센터에서 가졌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이란 회사가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할 수 있도록 회사 임직원들에게 명확한 행동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준법시스템 및 행동규범을 의미한다.

이수창 사장은 이 날 선포식에서 박용덕 준법감시인을 공정거래 자율준수 관리자로 임명하면서, 최근 대내외의 환경 변화에 따라 불공정 거래행위로 인한 사회적 비용과 중요함을 재인식하고, 대내외 신인도 제고를 위해 공정한 거래질서의 준수를 다짐하였다.

또한, 임직원에게도 공정경쟁 준수의 자율적 실천과 자산 100조의 생명보험사에 걸 맞는 기업으로서의 사명감을 바탕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철저히 이행할 것을 당부하였다.

삼성생명은 이 날 선포식에서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공정거래 자율 준수프로그램 도입을 발표함으로써 타 생보사로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연락처

삼성생명 홍보팀 김지훈 02-751-8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