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 통합 생활모드 연출 시스템 선보여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06-07-13 10:27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이 실내조명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통합 생활모드 연출시스템을 이달 말 분양예정인 신도림 2차 푸르지오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통합 생활모드 연출시스템은 각 세대 내에 설치된 제어기로 조명의 On/Off는 물론 디밍(밝기조절)과 전동커튼의 개폐조절을 통해 다양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여 생활의 멋과 편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또한 모든 기능을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제어기에 내장된 LED조명은 평소에는 취침등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정전시에는 비상유도등 역할까지 한다.

통합 생활모드 연출시스템에는 식사모드, TV시청모드, 파티모드, 와인모드 등 표준모드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사용자모드가 제공되어, 상황에 따른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식사모드는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집안의 모든 전등을 끄고 식당의 조명만을 밝게 함으로써 에너지 절약 및 편안한 분위기로 식사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구현하게 되며, TV시청모드의 경우 은은한 분위기의 실내조명과 함께 전동커튼이 자동으로 닫힘으로써 외부의 소음을 감소시켜 보다 쾌적한 TV시청이 가능하게 한다.

신도림2차 푸르지오는 통합 생활모드 연출시스템이 최초로 적용된 주상복합 아파트로, 고품격의 주상복합 아파트로서의 위상을 더 할 전망이다.

푸르지오 통합 생활모드 연출시스템은 오는 7월 21일 문을 여는 신도림 2차 푸르지오 견본주택(강남역4거리)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분양문의: 02-508-5730)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문화홍보팀 대리 이덕규 02-2288-3077 017-254-55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