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계최대 재즈 축제와 함께 브랜드 UP
이 행사는 1980년 처음 시작하여 매년 전 세계 2백만 명의 재즈팬이 관람하는 국제적인 행사로 올해에는 30개국 2300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기네스협회로부터 '세계 최대의 재즈 페스티벌'로 명명되었다.
삼성전자는 올해 2년째 스폰서로 참가했고 ,행사기간 중 무대 현장에 브랜드를 노출시키며 전 세계 2백만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높였다.
또한 세계 최대의 전자 유통체인인 베스트바이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삼성전자 캐나다법인 이용일 상무는 "삼성전자는 몬트리올 재즈 페스티벌 후원 등 감성적인 문화마케팅을 활발히 펼치며 현지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보르도' LCD TV 돌풍으로 캐나다 법인설립이래 최초로 5월 LCD TV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황진오 02-727-7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