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계최대 재즈 축제와 함께 브랜드 UP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6-07-13 10:33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캐나다에서 감성적인 문화마케팅을 펼치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7월 9일까지 12일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세계 최대재즈 축제인 제27회 몬트리올 재즈 페스티벌 (the Festival International de Jazz de Montréal)의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 행사는 1980년 처음 시작하여 매년 전 세계 2백만 명의 재즈팬이 관람하는 국제적인 행사로 올해에는 30개국 2300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기네스협회로부터 '세계 최대의 재즈 페스티벌'로 명명되었다.

삼성전자는 올해 2년째 스폰서로 참가했고 ,행사기간 중 무대 현장에 브랜드를 노출시키며 전 세계 2백만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높였다.

또한 세계 최대의 전자 유통체인인 베스트바이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삼성전자 캐나다법인 이용일 상무는 "삼성전자는 몬트리올 재즈 페스티벌 후원 등 감성적인 문화마케팅을 활발히 펼치며 현지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보르도' LCD TV 돌풍으로 캐나다 법인설립이래 최초로 5월 LCD TV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황진오 02-727-78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