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이티하우스, 판도라TV와 제휴 통한 세계의 생생한 영어 뉴스강의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6-07-13 11:14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월 1만원 멤버십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인 ET-house(www.et-house.com) 오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능률교육은 동영상 포탈 (주)판도라 TV(www.pandora.tv)의 테이크아웃 잉글리쉬(Takeout English) 서비스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능률교육은 판도라TV로부터 분야별로 시의성 있는 영어 동영상뉴스 콘텐츠 총 20개를 제공 받아 이티하우스(www.et-house.com)를 통해 일시에 서비스하며, 지속적으로 주 2회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테이크아웃 잉글리쉬는 전 세계의 최신Video 뉴스를 영어강의로 제작한 학습 콘텐츠로 뉴스해설강의, 영어자막과 함께 듣기, 유용한 표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영국식 정통 영어 발음은 물론 호주, 뉴질랜드 등 각 나라별 발음 차이를 비교하며 들을 수 있는 것이 테이크아웃 잉글리쉬의 가장 큰 특징.

특히 능률교육은 최근 뉴토익에서 다양한 영어권 나라별 발음에 따른 듣기능력이 중요해짐에 따라 테이크아웃 잉글리쉬와 같은 생생한 영어강의가 더욱 인기를 끌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이번 테이크아웃 잉글리쉬의 제휴를 추진한 능률교육의 진교문 부사장은 “이러닝 영어학습사이트 시장에서 경쟁력은 ‘컨텐츠의 질’이다. 능률교육은 26년간 영어교재를 제작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질 높은 동영상 컨텐츠 개발에 집중할 뿐 아니라 학습자의 실용성을 고려해 질적 수준이 높은 타 컨텐츠사와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갈 예정"이라며 "영어를 공부하고 싶어하는 학습자들에게 우수한 컨텐츠의 실용성 있는 영어학습 사이트를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능률교육의 멤버십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인 이티하우스(www.et-house.com)는 200여 개의 온라인 강좌와 250여 개의 MP3콘텐츠를 월 1만원으로 이용 가능한 정액제 영어 학습 사이트로 지난 7월 11일 오픈, 파격적인 가격 정책과 질 높은 컨텐츠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프레인 박선미 02-722-2693 ext.402 011-9116-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