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남중수 사장, 고객만족경영학회 기조연설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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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2004-11-18 10:14
서울--(뉴스와이어)--2004 고객만족경영대상‘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KTF 남중수(南重秀) 사장은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서강대학교에서 열리는 ‘한국 고객만족경영학회 정기 학술대회’에서 <정보화 시대의 고객만족경영>이라는 주제의 기조 연설을 통해 정보화 시대의 변화된 고객만족전략과 KTF의 고객만족경영 사례를 발표한다.

KTF(대표 남중수, www.ktf.com)는 지난 17일 제 12회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고, 개인부문에서는 남중수 사장이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하며 대표적인 고객만족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남중수 사장의 이번 기조연설은 정보화 시대 고객만족경영의 트렌드 소개 및 고객 기대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KTF의 새로운 고객중심 경영, ‘굿타임 경영’ 사례 발표를 주 내용으로 한다. KTF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굿타임 요금상품과 24시간 상담 서비스, 상담 불만족 보상제도, 굿타임 방문 서비스, 고객 참여제도 등의 굿타임 서비스로 호평을 받아왔다.

‘한국 고객만족경영학회 정기 학술대회’는 11월 19일 오전 10시에 서강대학교 마테오관에서 열린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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