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재단, 에코숍 통해 ‘왕의 남자’ 이준기 캐릭터 상품 출시

뉴스 제공
환경재단
2006-07-13 11:24
서울--(뉴스와이어)--환경재단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에코숍(Eco Shop)은 14일, ‘왕의 남자’ 이준기의 소속사인 멘토와 함께 이준기 캐릭터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환경재단의 에코숍과 멘토가 기획하는 이준기 캐릭터 상품은 ‘왕의 남자’ 공길역의 주요 장면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총 8종의 유리 시계이며, 디자인별로 각각 100-150개씩 한정 판매된다.

이준기 캐릭터 상품은 팬들의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상품의 수익금은 저소득층 어린이 공부방의 리모델링 비용으로 사용된다. 환경재단과 멘토는 향후 지속적으로 이준기 캐릭터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캐릭터 상품뿐만 아니라 여러 기부 프로그램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소년들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타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기부문화로 정착시킬 수 있다는 데 의미가 크다.

환경재단은 에코숍은 가수 비와 함께 <아시아에 내리는 단비 Rain>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아시아 어린이 환경문제에 관심 있는 스타들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환경재단의 에코숍(Eco Shop)은 생산자들이 환경을 걱정하고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면서 생산한 친환경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미래세대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나누어 주는 활동의 일환이다. 친환경 상품을 통해 나와 사회, 미래세대가 누릴 삶을 고려하는 소비문화를 확산시키는 것이 에코숍의 목표이다.

본 상품은 7월 14일부터 환경재단의 에코숍( http://www.ecoshop.or.kr)에서 예약판매 되며, 제품 배송은 31일부터 진행된다. 문의는 환경재단(02-730-7333)으로 하면 된다.



환경재단 개요
환경재단은 2002년 설립된 최초의 환경 전문 공익재단으로,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정부∙기업∙시민사회와 함께하는 실천공동체다. ‘그린리더가 세상을 바꿉니다’라는 슬로건을 위해 500만명의 글로벌 그린리더를 육성하고 연대하여 글로벌 환경운동을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fund.org

연락처

환경재단 홍보팀 이현숙 02-2011-4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