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한화증권(대표이사 진수형, www.koreastock.co.kr)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성화 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의견 청취 이벤트를 7월 18일(화)부터 7월 31일(월)까지 실시한다.
한화증권(대표이사 진수형, www.koreastock.co.kr)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성화 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의견 청취 이벤트를 7월 18일(화)부터 7월 31일(월)까지 실시한다.
한화증권 지점, 홈페이지 및 HTS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에 비치된 고객의견 엽서를 작성한 고객,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 또는 한화증권 HTS(Ez-Net Smart)를 통해 고객 설문지를 작성한 고객 및 고객의 소리 “칭찬합시다” 코너를 통해 고객 만족 사례를 게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우수한 고객의견 사례로 채택되신 고객 총 214명을 선정하여 드럼세탁기, MP3플레이어, 스팀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화증권 고객의견 청취 이벤트는 한화증권 고객서비스팀(1544-8282) 문의 또는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를 방문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개요
한화투자증권은 1962년 설립된 이후 고객가치 창출에 전념하여 현재 고객자산 약 46조원 및 전국 지점망을 갖춘 우량 증권회사로 성장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oreastock.co.kr
이 보도자료는 한화투자증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