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진동벨 서비스 출시
‘▲벨, ▲진동, ▲벨+진동 동시’ 3가지로 설정할 수 있는「진동벨」서비스는 기존의 출시된 미디음 기반의 진동벨과는 달리 고음질 벨소리에 적용한 최초의 진동벨로서 진동의 세기 및 주기를 조절할 수 있고, 매너모드에서도 발신자별로 다양한 진동 설정이 가능해 진동만으로 전화 건 사람을 구분하는 것도 가능하다.
「진동벨」서비스는 휴대전화에서 진동으로 전화가 왔음을 알려주는 매너모드 기능을 한 단계 진화시킨 것으로 단말 모터의 세기, 속도, 지속시간 등을 적절히 조절하여, 진동의 주기 및 강약을 활용해 콘텐츠에 적합한 진동 효과를 구현하는 솔루션을 활용한 서비스이다.
작년 10월 다양한 진동효과를 적용한 진동모드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진동벨」서비스를 출시한 SK텔레콤은 향후에도 기존의 콘텐츠에 다양한 진동효과를 적용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SCH-B450단말기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요금은 800원(일반음질), 900원(고음질)의 정보이용료와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된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상품개발팀 하홍서 차장 02-6100-5748
홍보실 02-6100-38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