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법무부와 함께하는 ‘제헌절’ 이벤트...법률 퀴즈 풀면 신야구 ‘법봉’선물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7-14 15:45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한 캐주얼 야구게임‘신야구’(http://newbaseball.co.kr) 에서 법무부와 공동으로 ‘제헌절 맞이: 신야구와 법무부 공동 이벤트2’를 이 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야구의 ‘제헌절 맞이’이벤트는 다가오는 제헌절을 맞이하여 법과 야구 경기의 공정한 플레이를 위해 법무부와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지난 4월 법무부와 함께 실시한 ‘정정당당’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공동 이벤트. 7월 31일까지 사이버 법 교육 사이트(http://lawedu.go.kr)에 접속해 법과 관련된 문제를 재미있게 구성한 ‘동화 속의 법률 퀴즈’를 풀고 신야구 아이디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신야구에서 능력치 타격감 10점을 올려 주는 배트‘법봉’을 선물할 예정이다.

신야구 김상훈PM은 “제헌절을 맞이하여 공정하게 플레이를 해야 하는 야구 게임과 법이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기에 지난 번 ‘정정당당’이벤트에 이은 제2탄을 마련했다”며 “쉽고 재미있는 법률 문제도 풀고 신야구의 ‘법봉’도 선물 받아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야구는 현재 시즌제를 진행 중이며 7월 22일 올스타전에서 신야구 캐릭터들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실 하나은, 02-3284-3187,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