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이온수기 자이온(Zion) 출시

뉴스 제공
이롬
2006-07-18 10:14
성남--(뉴스와이어)--건강전문기업 주식회사 이롬(대표:남궁현)이 TWO 필터시스템과 산도조절기능, 수질선택기능 등을 갖춘 이온수기 ‘이롬 자이온(ZION)’을 출시했다.

이롬 자이온은 필터가 1개로 되어 있는 국내 대다수의 제품 및 일본수입제품과는 달리 최고급 필터를 2개 장착하여 보다 강력한 정수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롬 자이온은 건강한 물을 만드는 핵심기술인 안정적인 전기분해항균시스템은 물론, 산도(pH)자동조절기능을 채택하여 물의 양에 따라 전류량을 자동 조절함으로써 소비자가 선택한 단계에 맞는 정확한 pH를 생성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이롬 자이온만의 수질선택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사용하는 수질에 따라 제품의 동작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항상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공급해준다.

이롬 자이온은 소비자가 알칼리수 4단계, 정수, 산성수 등 총 6단계로 분류된 물 가운데 필요한 용도에 따라 적합한 물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롬 관계자는 “이롬 자이온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면서도 사용에 있어서의 편의성과 외관상 아름다움까지 갖추어 수입제품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롬자이온은 소비자가 각종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원터치 동작 버튼 방식은 물론 필터 수명 표시 기능, 음성 안내 기능, 디지털 LED 창 등을 채택하였으며 콤팩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취향에도 부합한다.

한편, 이롬자이온은 국내 유수 한의원들과의 공동 마케팅과 더불어 국내 연구기관과 연계한 의료물질 생성에 대한 실험도 준비 중에 있다.

이롬 개요
㈜이롬(대표이사 최창원)은 예방의학의 권위자인 황성주 박사에 의해 1999년에 설립된 건강 전문 기업이다. ‘황성주생식’이라는 대표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이롬은 소비자 인지도가 낮던 초기 생식시장을 개척하여 대중화한 선구자로서 설립초기부터 생식업계 1위를 고수, 생식 시장 점유율 35%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이롬 황성주생식’, ‘이롬 산삼배양근생식’등의 생식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rom.co.kr

연락처

새턴커뮤니케이션스 강승신 과장, 02-3445-8285/ 011-395-0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