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슬림 슬라이드폰 ‘Z’ 여름시즌 겨냥 실버 컬러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6-07-18 14:11
서울--(뉴스와이어)--무선 통신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NYSE: MOT)는 지난 3월 국내에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는 초슬림 슬라이드폰 Z Black에 이어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실버 컬러로 변신한 Z Silver를 새롭게 출시했다

올해 3월에 출시한 'Z' Black은 올블랙으로 고급스럽고 강력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면 Z Silver는 여름 시즌에 맞는 시원한 실버 컬러가 블랙과 투 톤으로 조화를 이뤄 시원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초슬림폰 슬라이드폰 ‘Z’는 슬라이드 타입에서 디자인 혁명을 잇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Z’는 모토로라 CDMA 글로벌 전진기지인 모토로라 코리아에서 상품기획에서 연구개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 부문을 기획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고 이후 중국 시장에서 출시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 임정아 이사는 “최근 소비자들은 소재와 컬러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며 ”특히 여름 시즌에는 시원한 컬러의 휴대폰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 Z 블랙 이후 세컨드 컬러로 Z 실버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Z Silver는 Z Black과 컬러를 제외하고 사양과 가격은 동일하다.

제품컬러는 Silver
가격 50 만원대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민혜원 과장 02-2018-4155
홍보대행사 OPQR 김원 대리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