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외고대비 듣기 실전모의고사 ‘외고 specialist’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6-07-19 09:44
서울--(뉴스와이어)--‘외고 스페셜리스트’로 외고입학이 쉬워진다!

외고 진학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어 듣기’의 난이도가 점차 높아지면서, 듣기 시험 유형이 다양해질 뿐만 아니라 듣기 속도가 빨라지고 지문도 길어지는 추세다.

이러한 최신 경향에 맞춰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http://teens.et-house.com)은 외고 진학을 준비하는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외고대비 듣기 실전모의고사 - 외고 Specialist’(이하 ‘외고 스페셜리스트’)를 출시했다.

‘외고 스페셜리스트’는 총 3권으로 구성된 시리즈 교재로, 각 권에는 실전모의고사 6회분의 총 240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모든 외고시험의 문제 비중 및 유형을 철저히 분석하여 반영했기 때문에 단 1회의 모의고사만 풀어봐도 외고 기출유형부터 토플형 문제까지 모든 문제 유형을 골고루 익힐 수 있다.

실제 외고시험보다 어렵게 구성된 ‘외고 스페셜리스트’ 시리즈는 실전에서 아무리 어려운 문제가 출제되더라도 적응할 수 있도록 대비해준다. 특히 각 권의 마지막회 모의고사는 지시문도 모두 영어로 제시되는 고난이도 문제유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교재 내용은 실제 시험의 어떤 소재에도 익숙해질 수 있도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역사, 예술, 과학 등 다채롭고 유익한 내용을 엄선하여 구성했다. 다양하고 깊이 있는 소재가 듣기실력 향상과 더불어 다방면으로 지식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교재 각 권은 9천5백원, 별매 테이프 가격은 1만5천원이다. 교재 안에 포함된 드림넘버를 능률교육 유료회원제 영어학습 사이트 이티하우스(www.et-house.com)에서 등록하면 중고등 베스트셀러 동영상 강의와 mp3파일 등 유료 콘텐츠를 1개월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주)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011-9971-9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