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화려한 싱글 남녀 위해 몰디브 카니 빌리지서 클럽메드 카니 싱글 파티’ 프로모션 진행
“I Love Kani & I Love Single”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클럽메드 카니 싱글 파티’ 프로모션은 기존의 평범한 휴양 패키지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젊은 싱글 남녀들만을 대상으로 특별한 컨셉으로 기획된 여행 상품이다.
‘클럽메드 싱글 파티’는 나만의 독특하고 색다른 휴가를 즐기려는 개성이 강한 싱글들의 취향에 맞게 한국인 GO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도착 다음날은 낮 동안에 ‘카니 100배 즐기기’를 통해 워터스포츠와 스노클링 등 레저 활동을 함께하고 저녁에는 화이트 이브닝 드레스코드로 칸두 레스토랑에서 우아한 디너 시간을 갖는다. 둘째 날은 카니 비치에서의 태닝을 하거나 바에서 칵테일을 즐기며 오후를 보내고 핑크와 화이트 이브닝 드레스코드로 스포츠 디너를 함께한다. 셋째 날은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기거나 멋진 휴가의 추억을 남기기 위한 촬영을 하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매일 밤 다 함께 음악에 맞춰 율동을 함께하는 크레이지 사인(Crazy Sign)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자에는 특별한 혜택도 가득하다. 마지막 날 오전에는 싱글 파티 기간 중 가장 멋지게 태닝을 한 남녀 고객을 미스 카니, 미스터 카니로 선정해 켈빈클라인 수영복을 증정한다. 또한 싱글 파티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소니 캠코더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카니에서의 휴가와 싱글파티 내용을 바로 동영상으로 담을 수 있다. 촬영한 영상은 DVD로 제작해 제공한다.
‘클럽메드 카니 싱글 파티’ 상품은 오는 8월 25일, 9월1일 15일, 22일 4회에 걸쳐 진행되며 3박 5일 일정이다. 특히 클럽메드는 현재 몰디브 카니 빌리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싱글 파티 상품도 이러한 혜택을 적용된 금액인 1,650,000원이다.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에 90여 개의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는 항공, 숙식 및 다양한 레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 등을 모두 제공해 진정한 휴식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빌리지형 휴식처이다. 여행요금에는 공항세, 공항 마중 서비스, 빌리지에서 즐기는 뷔페식 1일 3식 및 빌리지에서의 다양한 활동과 레저 스포츠 강습, 저녁시간의 다양한 이벤트 등 모든 혜택이 포함돼 있다.
클럽메드코리아 상희정 사장은 “여름을 맞아 젊은 남녀 고객들이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맛볼 수 없는 차별화된 즐거움과 멋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클럽메드 카니 싱글 파티는 멋진 싱글들로 구성된 참가자들이 꿈 같은 휴양지에서 독특하고 색다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클럽메드 코리아 홍보 담당 김은선대리 02-3430-1538
민커뮤니케이션 최숙 팀장 / 윤나리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