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기분존 광고 공모전’ 시상식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06-07-19 10:36
서울--(뉴스와이어)--LG텔레콤(사장 南 鏞 / www.lgtelecom.com)은 역삼동 LG텔레콤 본사에서 5월 8일부터 6월 9까지 한달 간 진행된 ‘기분존 광고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창작과 패러디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3학년에 재학중인 박명찬씨(팀명:Fade-In)가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로 금상을 수상하였고, 이외에도 은상 1팀, 동상 3팀, 인기상 등 총 6팀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었다.

이날 금상을 수상한 박명찬씨는 “물론 크리에이티브(creative) 면에서 좋은 작품들이 많았지만 저희 작품은 기분존 서비스의 속성을 쉽게 전달할 수 있었기 때문에 뽑힌 것 같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평가에 공정성을 기하고 네티즌들의 신선한 감각과 상상력을 담기 위해 최종 심사에 네티즌의 투표결과를 40% 반영하기도 했다.

이번 공모전을 기획한 LG텔레콤 마케팅실 이철환 부장은 “기분존의 속성을 알리고,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이번 공모전 개최했으며, 향후 광고 제작에 있어서도 기획단계에서부터 고객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말 ‘집전화의 가출’이라는 공격적인 티저 광고를 앞세워 시장에 진입한 기분존은 유선전화 보다 저렴한 요금을 제공할 뿐 아니라 휴대폰의 강점인 편리함과 이동성을 극대화 한 상품으로, 출시 2개월 남짓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넘어서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텔레콤 홍보팀 02)2005-771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