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사랑의 공책보내기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6-07-19 11:16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사장 최웅/ 이하 액토즈)는 자사게임 '라테일(www.latale.com)'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과 공부, 함께 즐겨요’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의 공책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랑의 공책 보내기 캠페인’은 최근 온라인 게임이 학생들의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들 스스로가 무분별한 게임 이용을 견제하고 올바르게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라테일’은 7월 21일(금) 정식 서비스 시작일에 맞춰 전국 500여 초등학교, 약 10만 명의 초등학생들에게 ‘라테일’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공책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큰 기쁨을 선사하고자 최신핸드폰, MP3,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피자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대규모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액토즈소프트의 김혁 PM은 “라테일이 지닌 밝고 건전한 내용의 게임 스토리를 홍보하고 이용자들에게 보다 유쾌한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온라인 게임이 지닌 순기능을 알려나갈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www.latale.com)은 귀엽고 깜찍한 그래픽과 간단한 조작법으로 특히 저 연령층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게임으로, 7월 21일(금) 정식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