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근로자 필수 PMP, 블루핀 예약판매

서울--(뉴스와이어)--“어깨를 짓누르던 노트북 PC는 이제 안녕!”

프리젠테이션 등 업무용 파일이 노트북 PC처럼 구현되는 손바닥 크기에 초경량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블루핀이 오는 28일부터 예약 판매 된다.

티노스(공동대표 이상락.이봉호)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CE를 기본운영체제로 채택, 무선인터넷을 통해 이메일 송수신은 물론 메신저 기능과 파워포인트, 액셀, 워드, PDF 등 업무용 파일을 노트북 PC처럼 볼 수 있는 제 3세대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블루핀 개발을 완료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

“유비쿼터스 시대에 지식근로자들이 어깨를 짓누르는 노트북 PC 무게(약 3킬로그램) 때문에 짜증나고 업무의 효율성이 떨어지는 일은 이제 없어질 것입니다. 블루핀은 손바닥 크기에 무게도 제 3세대 PMP 가운데 가장 가벼운 260그램에 불과해 별도의 가방이 필요 없이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티노스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그 동안 무거운 노트북 PC를 들고 가야만 가능했던 업무용 프리젠테이션을 블루핀을 빔 프로젝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가능하도록 개발되어 지식근로자들이 육체적 피곤을 크게 덜어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카페, 호텔 등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장소에서 이 메일 체크 및 답변이 가능하며 만도맵피 네비게이션이 내장되어 외부 활동이 많은 영업부문 지식근로자에게는 끊김이 없는 업무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것도 블루핀의 또다른 특징.

블루핀에는 30기가 하드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어 영화는 물론 자기개발용 학습프로그램 동영상을 담아 필요할 때 볼 수 있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지상파 DMB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또 디지털 카메라(2백만 화소)까지 내장되어 있어 업무상 필요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하며 녹음 기능까지 갖춰 유비쿼터스 시대를 앞서가는 지식근로자들에게 필수적인 디지털 업무용 기능을 모두 갖춰져 있다.

블루핀 (www.blufins.com) 은 28일부터 2주일간 20개 인터넷 쇼핑몰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며 8월 16일부터 주문한 순서대로 택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예약 가능한 제품은 기능에 따라 블루핀 op67P(기본형), op67D, op67N 세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각각 498,000원, 598,000원, 698,000원이다.

티노스 개요
제3세대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및 디지털 디바이스 제조 및 디지털 컨텐츠 유통회사

웹사이트: http://www.blufins.com

연락처

㈜티노스 황선민 이사: 02-3452-8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