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국내 최초로 TRS 기반의 모바일 컴퓨터 출시
심볼이 새롭게 발표한 모바일 컴퓨터MC 9097은 KT파워텔의 TRS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개인 또는 그룹간 무전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무전 통화 이외에도 하나의 단말기로 이동전화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바코드 리더 및 카메라, 블루투스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에 핸드폰(또는 무전기), 바코드 스캐너, PDA를 모두 소지하고 다니던 사용자들은 이제 모든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MC9097한대만 사용하면 되므로 구입비용을 절감하고 훨씬 빠르고 간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KT 파워텔의 TRS는 CDMA 방식보다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전국 무전 통신망을 커버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물류에 필요한 업무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의 김경석 지사장은 “MC 9097은 제조및 물류 등의 산업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격, 습기, 먼지 등의 악조건에서도 문제 없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이번 KT파워텔과의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올인원(All -in-One)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이점을 통해 즉각적인 고객의 반응이 기대되며 빠른 시일 내에 시장 진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 라고 밝혔다.
심볼은 MC 9097가 제공하는 정보 공유 및 업무 자동화, 통신 기능 등의 이점을 토대로 제조 및 물류/택배분야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더 나아가 A/S분야 및 유통분야에서도 활용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bol.com
연락처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 김진숙 과장 02-3450-1558
민커뮤니케이션 신정민 02-566-8898
이 보도자료는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1월 20일 10:03